운영 케이스

운영 케이스 2017-09-24T12:35:21+00:00

국내외 지원시스템 구축 사례

국내 고객지원 시스템

회 사 명 : 유비온
웹사이트 : help.coursemos.kr
스 토 리 : 대학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학습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고객을 잠재고객, 구매고객, 핵심고객으로 분류하여 잠재고객들에게는 오픈 콘텐츠를 통해 지원하고, 구매고객들에게는 회원 인증기반의 폐쇄형 공용 인터페이스, 핵심고객에는 특정 고객만을 설계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여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글로벌 파트너 지원 시스템

회 사 명 : 포시에스
웹사이트 : partner.forcs.com
스 토 리 : 기업용 패키지 SW를 개발/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각 나라별 담당자들이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개별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하여 히스토리 관리에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글로벌 지원시스템을 파트너포탈로 통합 구축하여 히스토리 공유와 함께 담당자가 바뀌더라도 업무 인수인계가 용이하게 되었습니다.

영업 마케팅 연동 사례

회 사 명 : 유비온
웹사이트 : help.coursemos.kr
스 토 리 : 지원시스템에 가입한 회원DB를 외부 이메일 마케팅 시스템과 연동하여 주기적으로 마케팅 이메일을 발송하고, 발송 통계 분석을 통해 관심 고객들을 선별하고 영업 접촉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제공되는 발송 통계는 아래 항목을 포함합니다.

  • 전체 오픈률 및 클릭률

  • 전달실패 및 수신거부 통계

  • 링크별 클릭수 통계

  • 포워딩 통계

  • [상세] 누가 언제 몇 번 열어봤는지

  • [상세] 누가 언제 어떤 링크를 클릭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