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지향 고객 지원시스템

영업지향 고객 지원시스템 2017-10-05T20:01:48+00:00

영업지향 고객 지원시스템

영업파트와 지원파트가 함께 협업지원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적극적인 신규구매를 유도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사별 맞춤형 콘텐츠 제공

기 다른 제품을 여러 형태로 사용하는 고객들의 상황을 감안하여 고객그룹핑 기능을 통해 특정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서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사 고객들을 묶어서 함께 지원이 가능하고, 특별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케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복수 현장 담당자 직접 지원 가능

객사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직원이 여러 명일 경우, 각각의 사용자가 직접 시스템에 접속하여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의 이슈가 지원 담당자에게 직접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중간 전달과정에서 생길수 있는 정보손실/왜곡을 방지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사/공급사 창구 인력의 리소스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구매 담당자 / 영업 담당자 노티

장 사용자가 등록한 이슈는 고객사 구매 담당자와 공급사 영업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장 사용자가 제기한 이슈는 고객사 내부 이슈이거나 영업 담당자가 풀어야 하는 문제일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영업 담당자는 진행 이슈들에 대한 장악을 통해 후속 영업 전략을 세울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시스템과의 회원DB 연동

원시스템에 회원가입이 발생하면 자동적으로 세계 최대의 이메일마케팅 서비스인 메일침프에 연동됩니다.
적극적인 고객지원을 통해 회원가입이나 구독 등록이 많아지면 그만큼 제품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 잠재 고객 DB도 확장됩니다.

주기적 사용안내, 사례공유, 신제품 안내 메일 발송

보된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뉴스레터를 발송하여 제품 사용안내, 우수 사례 공유등을 통해 제품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기능/신제품 소개와 같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가능해집니다.
또한 뉴스레터 발송에 대해 누가, 몇번 열었는지를 포함하는 정교한 발송통계를 통해 최적의 영업대상자들을 발굴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