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소개

기능 소개 2017-10-05T19:49:45+00:00

워드프레스 기반의 손쉬운 시스템 관리 및 다국어 지원

CMS 기반의 콘텐츠 관리 및 모바일 지원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시스템이 구축되어 쉽게 콘텐츠와 기능들을 추가하거나 세팅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응형 코딩으로 되어있어 모바일에서도  PC화면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국어 지원이 가능한 UTF-8 기반 시스템

UTF-8 기반으로 하나의 시스템을 가지고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지역의 고객과 파트너들을 함께 지원할 수 있습니다. 향후 글로벌 시장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헬프서포트는 필수입니다.

강력한 회원기능과 접근제어

자유로운 회원그룹 생성 및 페이지별 접근제어

필요한 만큼의 회원그룹 생성이 가능하며, 각 페이지별로 접근 가능한 회원그룹들을 자유롭게 매핑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수 만큼의 회원 그룹을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각 회원그룹별로 로그인시 옮겨갈 페이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시 나타나는 페이지에는 그 회원그룹이 접근할 수 있는 페이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회원 그룹별 차별화된 지원

각 그룹의 회원들이 로그인하면 각기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지원 인터페이스에 접근할수 있도록 제어하여 차별화된 지원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 잠재고객은 오픈된 화면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인증고객은 구매회원 통합 지원 화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고객 전용 FAQ와 문의게시판 등으로 구성됩니다.
  • 특별고객은 해당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화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고객을 위한 맞춤형 대형 납품을 한 경우에 이용 매뉴얼, FAQ, 문의게시판등을 특정 고객만을 위해 별도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각 회원그룹들은 자신이 인가받은 페이지에만 접근 가능하며, 설령 URL을 알더라도 인가되지 않은 페이지에는 접근할 수 없습니다.

자유로운 게시판 생성과 편리한 관련자 푸시 기능

유연한 게시판 관리기능

게시판의 생성과 관리가 자유로우며, 각 게시판별 관리자를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나 글 양식을 지정하여 원하는 형식의 글을 올리도록 가이드 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만큼의 게시판을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세팅을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게시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 권한제어와 회원시스템과의 매핑을 통해 지원시스템의 핵심 역할을 담당합니다.

편리한 관련자 푸시 기능

게시글이 올라오면 글 작성자를 발신자로 하여 게시판 푸시를 받도록 설정된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게시글의 내용이 푸시됩니다. 댓글이 달릴 경우에는 모든 관련자들에게 댓글 내용이 푸시됩니다. 또한 푸시 하단의 링크를 누르면  헬프시스템으로 들어와 대응 할 수 있습니다.

  • 헬프서포트는 게시판에 게시글이나 댓글이 달릴 때마다 이메일로 내용을 즉시 전송합니다.
  • 이를 통해 게시판 노티 대상자들은 시스템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이메일을 통해 자신이 참여하는 게시판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할 경우 시스템에 들어가 피드백을 남길 수 있습니다.
  •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도 시스템에 들어오지 않더라도 답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강력한 마케팅 기능

외부 이메일 마케팅 시스템과의 자동 싱크

헬프시스템에 회원가입이 들어오면 글로벌 No.1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인 메일침프로 자동 싱크됩니다. 이를 통해 헬프시스템 회원들에게 이용가이드, 우수 활용사례와 같은 소극적 마케팅부터 신제품 소개나 구매 권유등의 적극적 마케팅까지 유연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 회원수 2,000명 월 12,000건 까지는 무료로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리스트 관리기능, 이메일 디자인 기능이 있어 고객사에서 직접 이메일 마케팅을 운영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 신뢰받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로 수신인 메일 오픈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강력한 발송 통계 기능

발송된 이메일에 대해 누가 언제 몇번 읽고 클릭했는지를 포함한 강력한 통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따로 랜딩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지 않더라도 이메일 내용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회원들을 선별하여 적극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는 자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통계분석에 기반한 과학적인 잠재고객 발굴을 통해 효율적인 신규매출을 발생시킬수 있습니다.
  • 객관적인 고객 관심사 분석을 통해 추후 R&D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