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HelpSupport?

Why HelpSupport? 2017-10-05T19:49:01+00:00

왜 꼭 헬프서포트이어야만 할까요?

아래 다섯가지 이슈 중의 하나 이상을 겪고 계시다면 헬프서포트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원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 비용이 부담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보통 몇 천만원 크게는 수억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큰 비용을 들여 개발형으로 시스템을 구축할 경우 시스템 운영 및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이 개발비에 비례하여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주문 제작형 시스템의 경우에는 사소한 기능하나를 추가하는 것도 온전히 추가 개발에 의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낭비입니다.

헬프서포트는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모듈형 플러그인들을 통합하여 구축해드립니다.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들을 함께 제공해드리므로 일단 구축하여 사용해보신 후에 성과가 발생하면 소액을 도네이션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회사내에 워드프레스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있다면 직접 콘텐츠를 관리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 역시 개발되어 있는 플러그인을 추가하기만 하면 되므로  손쉽게 가능합니다. 또한 헬프서포트는 워드프레스 No.1 Avada 테마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유지관리가 용이합니다.

기존의 지원시스템이 영업에 별 도움이 안됩니다.

영업에 대한 투자는 적극적이지만 지원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꺼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의 많은 지원시스템들이 순환 매출 창출이라는 영업적인 관점에 대한 고려가 부족해서 생긴 문제입니다.
고객 지원과 영업은 서로 상호작용하며, 특히 B2B 시장에서 양질의 고객지원은 최선의 영업입니다.

헬프서포트는 고객지원 시스템에 축적된 DB를 마케팅 시스템으로 연동하여, 고객들이 상품을 잘 사용하여 더 나은 만족을 느끼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순환구매로 이어질수 있는 일련은 툴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지원이 단순히 지원으로 끝나지 않고 실질적인 부가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시스템을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애써 시스템을 구축했는데 고객이나 지원 담당자가 사용하기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큰 낭패입니다. 단순 정보조차도 꼭 회원 인증을 받아야 한다던지, 지원 담당자가 시스템에 접속해야만 요청받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면 득보다 실이 더 클수도 있습니다.
복잡한 시스템은 복잡한 관리를 필요로 하게 되고 이는 낮은 활용률로 이어지게 됩니다.

헬프서포트는 쉽게 지원받고, 편리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고객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담당자가 시스템이 들어가지 않더라도 요청받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파트너의 요청은 주제에 따라 관련돤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이메일 푸시되어, 관련자들이 협업하여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핵심고객에 대한 지원이 불안합니다.

일반적으로 중요 기업고객의 지원을 위해서는 회사내 많은 직원들의 협업과 소통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지원을 개별적인 메일이나 전화에 의존하면 중요하게 여겼던 이슈들에 대해서도 잊혀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특정 직원에게 일임하여 모니터링을 하지 않을 경우 잠재적인 매출 손실 리스크가 생기가 됩니다.

헬프서포트는 종래의 고객사 사용자 → 고객사 구매파트 →  공급사 영업파트 → 공급사 지원파트의 흐름에서 벗어나 고객사 사용자가 직접 시스템에 들어와 공급사 지원 담당자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 체계는 고객사 구매파트, 공급사 영업파트에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관련된 사람은 피드백을 제공하고 진행과정을 모니터링 할수 있게 됩니다. 특히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치는 고객사 구매파트의 업무부담을 크게 줄이므로 향후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특정 고객사만을 위한 지원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맞춤형 매뉴얼, FAQ 등을 제공할 수 있어, VIP 고객들에게 특별한 존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해외 영업관리가 잘 안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부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보직 이동이 가장 잦은 부서중의 하나입니다. 이렇게 담당자가 자주 바뀌는 해외영업의 히스토리 관리가 안되면 해외사업은 말 그대로 밑빠진 독이됩니다.
대부분의 해외영업 담당자들은 전화, 이메일과 같은 산별적 채널에 의존합니다.  협업 지원관리이나 공유가 어렵고 담당자가 퇴사라도 하면 관련 히스토리는 대부분 사라지게 됩니다.

헬프서포트는 고객/주제별로 별도의 지원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모든 지원 히스토리가 자동으로 쌓이게 됩니다. 지원 담당자 뿐만 아니라 관리 파트 등의 관련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문의 내용 푸시를 통해 내용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널별로 별도의 언어 사용, 개별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어 현지 고객이나 파트너에 적합한 맞춤형 지원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