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있는 질문

자주있는 질문 2017-09-26T15:04:42+00:00

헬프서포트 서비스 관련 FAQ입니다.

서비스 이용 전에 필히 확인해주십시오.

시스템 준비 및 진행절차 2017-10-09T08:32:15+00:00

시스템 오픈에 필요한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신청 : 사전에 www.helpsupport.co.kr의 내용들을 확인해주십시오.
서비스 문의/신청을 통해 시스템 구축을 신청해주십시오.
2. 대기 리스트 확인 :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누락된 고객은 유선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헬프서포트의 서비스 문의 >> Q&A게시판에 대기중인 명단을 확인합니다.
4. 호스팅 준비 : 구축준비 안내를 받으시면 준비해주십시오.
카페24(www.cafe24.com)에서 직접 10G광아우토반 Full SSD 비즈니스 (월 사용료 5,500원) 구매
5. 헬프시스템 콘텐츠 준비 :
FAQ의 오픈 준비사항 >> 콘텐츠 준비내용을 확인하고 내용을 정리해주십시오.
6. 메일침프 연동 :
메일침프(www.mailchimp.com)에 회원가입하신 후 계정 정보를 알려주시면 연동해드립니다.
7. 유료 모듈 결제 : 혹시 모를 분쟁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www.themeforest.net에서 헬프시스템 구축에 사용된 Avada 테마 라이선스 1 copy 직접 구매해 주십시오.

공개 페이지에서 소속 그룹 페이지로의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 2017-09-26T12:58:41+00:00

공개 페이지에서 소속 그룹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을 경우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소속 그룹 전용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로그인되어 있을 경우

로그인했더라도 로고 등을 클릭하여 공개 페이지로 나올 수 있습니다. 공개 페이지에서 나온 상태에서 로그인창(회원메뉴) 하단의 회원그룹 링크를 클릭하면 소속 그룹 전용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콘텐츠 준비내용 2017-10-08T18:02:36+00:00

시스템 오픈시에 헬프서포트에서는 회원관리, 게시판 페이지, 메인 페이지 퍼블리싱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를 위해 운영사에서 준비해주셔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들 내용의 변경은 시스템 오픈 후에도 가능합니다.

회원관리

1. 회원 그룹: ex) 일반회원( 자가 등록), 구매회원 (관리자 인증), 기타특별회원 그룹들(관리자 인증)
회원그룹 이름만 정리해주시면 세팅해드립니다.

게시판 페이지

1. 각 회원그룹에 맵핑될 게시판 페이지들: ex) 자료게시판, 문의게시판, 기술지원게시판, 영업지원게시판 등
게시판 이름만 정리해주시면 게시판 페이지를 생성하여 회원 그룹에 매핑해드립니다.
2. 각 게시판별 노티 발송 이메일 목록: ex) aaa@naver.com,bbb@daum.net,ccc@gmail.com
게시판별로 이메일 목록을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무관)
3. 필요하신 경우 부가 콘텐츠들을 제작하여 원하시는 회원 그룹에 제공가능: ex) 매뉴얼, 이용가이드, 제품소개 등
기본 시스템 오픈 후에 진행합니다.

메인페이지

1. 기본 준비 사항: 로고, 슬라이더 이미지, 콘텐츠 영역 내용, 사이드바 하단 내용, 푸터 내용 (이미지와 레이아웃, 아래 그림 참조)

2. 기타 수정이 필요할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콘텐츠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2017-10-09T08:33:29+00:00

헬프서포트에서는 원칙적으로 기본 시스템 콘텐츠들만 제공해드리며, 그외 부가 콘텐츠들은 운영사에서 직접 만드시거나 헬프서포트에 별도로 의뢰하셔야 됩니다. 상위 서비스 플랜에서는 일부 부가 콘텐츠 제작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기본 제공 콘텐츠: 회원관리, 게시판 페이지, 메인 페이지 퍼블리싱 (고객사 가이드 제공)
부가 콘텐츠: 이용가이드, 매뉴얼, 제품 소개 등

회원그룹이나 메뉴 수정 등의 지원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2017-10-05T21:12:00+00:00

헬프시스템을 운영하시다보면 여러가지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헬프서포트 시스템 구축 회원이 www.helpsupport.co.kr에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헬프서포트 운영자 지원 페이지로 리다이렉션됩니다. 운영자 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면 처리해드립니다. 로그인하신 상태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로그인창 하단에 전용 지원 페이지로의 링크를 눌러 운영자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운영자님들에게 제공해드리는 지원 시스템은 실제로 각 운영사에서 해당 고객들을 지원하는 시스템과 동일하므로 익숙해지시면 운영이 도움이 되십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헬포서포트에 의뢰하지 않고 직접 진행할 수 있는지요? 2017-10-05T21:13:10+00:00

네, 가급적 직접 진행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메일침프(www.mailchimp.com) 계정에 로그인하셔서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들을 헬프서포트에 의뢰하지 않고 직접 제작할 수 있는지요? 2017-09-26T13:08:23+00:00

네, 고객사에서 직접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형의 헬프서포트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워드프레스 관리자 계정을 제공해드립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셔서 필요한 콘텐츠를 직접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고객사에서 직접 콘텐츠를 만드시더라도, 회원 그룹과의 매핑이나 매뉴 적용등은 기본 운영지원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시스템과 콘텐츠의 소유권은 누구에게 있는지요? 2017-10-05T21:08:21+00:00

시스템 저작권은 헬프서포트가 보유하며, 헬프서포트로부터 헬프시스템을 구축받은 기업은 시스템 이용권을 보유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구축받은 헬프시스템을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고객사가 소유합니다.

기본 시스템 외에 추가적인 플러그인들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2017-10-05T21:15:27+00:00

추가적인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이용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원칙적으로 추가된 플러그인 기능들에 대해서는 운영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꼭 구축형으로만 헬프서포트를 이용할 수 있나요? 2017-10-05T21:10:18+00:00

현재는 무료 구축형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추후 상용 서비스로 전환시 호스팅이 포함된 SaaS 형태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