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절차

이용절차 2017-10-05T21:01:36+00:00

헬프서포트 이용절차 안내입니다.

헬프서포트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요 절차 안내입니다.

서비스 이해
및 상담 →

서비스
신청 →

시스템
셋업 →

회원그룹 /
화면 설정 →

마케팅 시스템
연동 →

헬프 시스템
오픈

서비스 이해 및 상담

헬프서포트 홈페이지를 둘러보신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비스 문의 >>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십시오. 희망하시는 분에 대해서는 시스템 이해를 돕고자 데모 계정을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FAQ의 오픈 준비사항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문의 >> 서비스 문의를 통해 헬프시스템 구축을 신청해주십시오. 신청하시면 바로 대기 리스트에 등록됩니다. (Q&A 게시판 공지)

시스템 셋업

워드프레스와 각종 프러그인 설치하고, 소스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시스템을 셋업합니다. 그후 메인 페이지 디자인 설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회원그룹/화면 설정

운영하실 회원그룹 세팅과 각 회원그룹에 제공할 콘텐츠들을 매핑합니다. 그리고 헬프시스템을 폐쇄형으로 운영하여 일반인의 접근을 막을지 여부와 특정 고객만을 위한 별도 인터페이스를 운영할지 등도 주요 결정 포인트입니다.
각 게시판 별로 노티가 발송될 이메일 주소를 세팅합니다. 보통은 해당 영업 담당자와 지원 담당자에게만 발송되지만, 중요한 경우에는 고객사 관리자도 함께 노티를 받도록 세팅합니다.

마케팅시스템 연동

지원사이트와 운영사의 MailChimp 계정을 연동하여 가입된 회원DB가 마케팅시스템에 싱크되도록 합니다. 운영사에서 mailchimp.com 회원 가입이 어려운 경우에는 가입대행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메일침프에 등록하실 메일계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지원시스템 오픈

작업이 완료되면 지원시스템이 오픈됩니다. 헬프시스템 운영을
통해 많은 성과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